global navigaion menu / 글로벌 네비게이션 메뉴

2020년 4월 공동구매 안내

* 2020년 4월 공동구매부터 위너스경영아카데미의 할인혜택이 축소됩니다. 정가의 90%로 변경되었습니다.

* 무료교재 혜택이 있는 강의(ex. 우리경영아카데미-김재호)의 경우, 교재 수령을 원하시는 분은 담당자에게 (1) 이름 (2) 강의명 (3) 주소를 문자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하단에 명시된 (1) 신청기간 (2) 신청방법 (3) 신청가격 (4) 유의사항을 지키지 않고 신청하는 분들이 간혹 계십니다. 이런 경우 공동구매 과정 전체가 지연됩니다. 이를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18년 2월 공동구매부터 우리경영아카데미의 정책 변경으로 인해  할인 혜택이 재학생에 한하여 제공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졸업생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위너스는 기존과 동일하게 재학생/졸업생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2020년 4월 공동구매를 진행합니다.


※신청 링크

https://forms.gle/iErv36t2VNpQ3ruPA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010-4704-9802(김성진) 또는 2013.kicpa@gmail.com을 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4월 공동구매를 진행합니다.
현재 우리경영아카데미에서도 할인혜택을 제공해서 공동구매를 실시합니다.
어느 정도 적정 수준에 미치지 못하면 우리경영아카데미의 할인 혜택 제공이 취소될 수 있으므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신청자격] 
서울대 회계학 학습반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학생 
§ 서울대 구성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등록 가능합니다.
§ 회비 등의 의무는 없으며, 가입과 탈퇴는 자유입니다. 

[신청기간]
 
위너스경영아카데미 2020년 4월 3일 (금) 10:00 까지
우리경영아카데미 2020년 4월 3일 (금) 10:00 까지

신청 마감기한까지 입금까지 완료하여야 신청이 됩니다.
신청 마감일 이후 하루내지 이틀 이내로 강의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대상]
 1) 위너스경영아카데미 온라인 강의 中 개강하여 가격이 책정되어 있는 모든 단과반
 원가관리, 중급회계, 상법 등의 기본 강의, 심화반, 2차 강의 등이 주요 대상이 되겠습니다.
 이미 이벤트 중인 강의는 제외인 것 같습니다. (만원의 행복 등)
                
 2) 우리경영아카데미 온라인 강의 中 개강하여 가격이 책정되어 있는 모든 단과반
 원가관리, 중급회계, 상법 등의 기본 강의, 심화반, 2차 강의 등이 주요 대상이 되겠습니다.
               
[신청가격] 
 1) 위너스 경영 아카데미 : 온라인 정가의 90%
[90% 금액을 입금하셔야합니다 10%할인입니다. 예) 100,000원 → 90,000원 입금]
  (일반 강의랑 동일하게 1.5배 시간을 제공하고, 정지, 일시정지 둘 다 제공한다고 하였습니다.)
 2) 우리경영아카데미 : 온라인 정가의 90%  
[90% 금액을 입금하셔야합니다 10%할인입니다. 예) 100,000원 → 90,000원 입금]
  (일반 강의랑 동일하게 1.5배 시간을 제공하고, 정지, 일시정지 둘 다 제공한다고 하였습니다.)

[신청방법]
    1. 다음과 같은 양식으로 작성해주세요 (두 개 이상일 경우 각각의 강의에 대하여 별도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이름
    (2) 전화번호
    (3) 신청대상 학원
    (4) 위너스경영아카데미/우리경영아카데미 아이디
    (5) 신청하고자 하는 강의
    (6) 강의 제공 형태
    (7) 신청하고자 하는 강의의 강사명
    (8) 금액 (할인되지 않은 전액)

       참고) 2개의 학원에서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만큼 학원을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강의명은  "회계사 상법 기본강의 [13년 6월 촬영]" 와 같이 사이트에 표시되어 있는 그대로 해 주십시오
       참고) 모바일, PMP 등 가능합니다.

    2. 수강료는 할인된 금액 (90%)를 입금해 주세요. 
       학습반 담당자가 학원 측에 일괄적으로 송금하며, 학원 측에서 명단을 확인한 후 강의를 신청해줍니다.
   
입금계좌는  110-386-104060 (신한) 김성진 입니다. 


[유의사항]
     "수강 신청 시 강의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별적으로 수강 시작일 을 조정하실 수 없습니다.
    ID 재판매가 적발될 경우 지원이 중단되며 학원으로부터 ID 판매자에게 수반될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유의사항]
  1. 유료 강의교재 등은 별매입니다. 학원 측에서는 강의만 신청해 줍니다.
  2. 위너스/우리 사이트에서 별도로 강의를 구매하시는 것이 아니라, 입금 후 전산상으로 자동으로 신청됩니다. 초안지 생각하면 됩니다.
  3. 매월 초를 기준으로 공동구매 진행 예정입니다. 
  4. 입금자명과 신청인명이 일치하도록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입금자명과 신청인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정상적으로 신청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입금자 명은 다음과 같은 양식으로 부탁드립니다.
      : 학원명신청자명 e.g. 1) 위너스김치국 2)우리김치국
  6.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추후 강의 변경 등은 다소 제한 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