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공동구매 안내

* 18년 2월 공동구매부터 우리경영아카데미의 정책 변경으로 인해  할인 혜택이 재학생에 한하여 제공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졸업생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위너스는 기존과 동일하게 재학생/졸업생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10월 공동구매를 진행합니다.


2017년 5월 공동구매부터 이메일에서 구글 설문 방식으로 신청방식을 변경하였습니다.

입금은 기존 방식과 동일합니다.

신청 링크

https://goo.gl/forms/ZEqvLNMdJAJEMWCG2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010-2087-1775(문샘찬) 또는 2013.kicpa@gmail.com을 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하 내용



안녕하세요! 

10월 공동구매를 진행합니다.
현재 우리경영아카데미에서도 할인혜택을 제공해서 공동구매를 실시합니다.
어느 정도 적정 수준에 미치지 못하면 우리경영아카데미의 할인 혜택 제공이 취소될 수 있으므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신청자격] 
서울대 회계학 학습반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학생 
§ 서울대 구성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등록 가능합니다.
§ 회비 등의 의무는 없으며, 가입과 탈퇴는 자유입니다. 

[신청기간] 
위너스경영아카데미 2018년 9월 27일 (목) 15:00 까지
우리경영아카데미 2018년 9월 27일 (목) 15:00 까지

신청 마감기한까지 입금까지 완료하여야 신청이 됩니다.
신청 마감일부터 강의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대상]
 1) 위너스경영아카데미 온라인 강의 中 개강하여 가격이 책정되어 있는 모든 단과반
 원가관리, 중급회계, 상법 등의 기본 강의, 심화반, 2차 강의 등이 주요 대상이 되겠습니다.
 이미 이벤트 중인 강의는 제외인 것 같습니다. (만원의 행복 등)
                
 2) 우리경영아카데미 온라인 강의 中 개강하여 가격이 책정되어 있는 모든 단과반
 원가관리, 중급회계, 상법 등의 기본 강의, 심화반, 2차 강의 등이 주요 대상이 되겠습니다.
               
[신청가격] 
 1) 위너스 경영 아카데미 : 온라인 정가의 80%. 
[80% 금액을 입금하셔야합니다 20%할인입니다. 예) 100,000원 → 80,000원 입금]
  (일반 강의랑 동일하게 1.5배 시간을 제공하고, 정지, 일시정지 둘 다 제공한다고 하였습니다.)
 2) 우리경영아카데미 : 온라인 정가의 90%  
[90% 금액을 입금하셔야합니다 10%할인입니다. 예) 100,000원 → 90,000원 입금]
  (일반 강의랑 동일하게 1.5배 시간을 제공하고, 정지, 일시정지 둘 다 제공한다고 하였습니다.)

[신청방법]
    1. 다음과 같은 양식으로 작성해주세요 (두 개 이상일 경우 각각의 강의에 대하여 별도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이름
    (2) 전화번호
    (3) 신청대상 학원
    (4) 위너스경영아카데미/우리경영아카데미 아이디
    (5) 신청하고자 하는 강의
    (6) 강의 제공 형태
    (7) 신청하고자 하는 강의의 강사명
    (8) 금액 (할인되지 않은 전액)

       참고) 2개의 학원에서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만큼 학원을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강의명은  "회계사 상법 기본강의 [13년 6월 촬영]" 와 같이 사이트에 표시되어 있는 그대로 해 주십시오
       참고) 모바일, PMP 등 가능합니다.

    2. 수강료는 할인된 금액 (80%/90%)를 입금해 주세요. 
       학습반 담당자가 학원 측에 일괄적으로 송금하며, 학원 측에서 명단을 확인한 후 강의를 신청해줍니다.
   입금계좌는  302-0683-1195-21 (농협) 문샘찬 입니다. 

[입금계좌가 변경되었습니다.]

[유의사항]
     "수강 신청 시 강의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별적으로 수강 시작일 을 조정하실 수 없습니다.
    ID 재판매가 적발될 경우 지원이 중단되며 학원으로부터 ID 판매자에게 수반될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참고사항]
  1. 강의교재 등은 별매입니다.  학원 측에서는 강의만 신청해 줍니다.
  2. 위너스/우리 사이트에서 별도로 강의를 구매하시는 것이 아니라, 입금 후 전산상으로 자동으로 신청됩니다. 초안지 생각하면 됩니다.
  3. 매월 초를 기준으로 공동구매 진행 예정입니다. 
  4. 입금자명과 신청인명이 일치하도록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입금자명과 신청인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정상적으로 신청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입금자 명은 다음과 같은 양식으로 부탁드립니다.
      : 학원명신청자명 e.g. 1) 위너스김치국 2)우리김치국
  6. 공동구매는 이메일을 통한 신청과 입금을 모두 마친분에 한해서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이상이 있거나 별도 공지사항이 있는 경우 개별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7.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추후 강의 변경 등은 다소 제한 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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