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navigaion menu / 글로벌 네비게이션 메뉴

서울대 회계학 학습반


서울대 회계학 학습반의 주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터넷 강의 10% 할인


학습반의 주요 기능이자 수험생에게 가장 도움이 되는 부분입니다.

학습반 구성원들은 매월 말 진행되는 공동 구매를 통해 위너스/우리경영아카데미 측의 강의를 정가보다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 공지는 학습반 홈페이지, 학습반 오픈 카톡방, 스누라이프에 게재할 예정이니, 추후 신청 양식에 따라 작성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2. 모의고사 단체 응시


1차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모의고사의 경우, 해당 시험에 응시하기 위해서는 서강대 등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는 1차 시험을 앞두고 있는 서울대 학생들에게 시·공간적으로 부담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학습반 운영진 측에서는 학습반 구성원들이 서울대 내에서 모의고사를 응시할 수 있게 고사장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추가로, 모의고사 응시 후에는 신청자에 한하여 모의고사 점수도 집계할 예정이니 시험 직전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모의고사는 일정 인원 이상 단체 응시 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계학 학습반 오픈카톡


현재 CPA 공부를 하고 계시는 분, 향후 공부할 계획이 있으신 분, 혹은 회계 관련 공부를 하시는 분을 위해 오픈 카톡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는 아래 <추가 안내 사항>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회계학 학습반 운영자 정소영 입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번호로 연락 바랍니다.

※ 연락처: 010-5540-5387 (정소영)





------------------------------------------------------------------------------------------------------------------------------------------------------------------------------------



<추가 안내 사항>

 


1. 학습반 가입 및 오픈카톡방 참여 안내

 

앞으로 학습반 가입 승인/오픈카톡방 링크 안내/오픈카톡방 비밀번호 안내는 모두 메일을 통하여 진행됩니다. 

학습반 가입은 “1주 간격으로 진행되며, 매주 일요일에 일괄적으로 승인과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2. 학습반 가입 및 오픈카톡방 참여 방법

 

(1) 인증메일 전송 마감 기한이 있다는 점 

(2) 오픈카톡방 접속 가능 시간대가 정해져있다는 점 

(3) 절차 미준수시 인증 및 참여가 불가하다는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2 - (a) 메일 인증 절차

 

(1) 메일 전송 마감기한까지 아래의 요건을 갖추어 메일을 보낸다.

(2) 전송 마감기한 이후, 학습반에서 발송한 메일 답장 내용을 확인한다. 

(3) 메일 답장의 전체오카방 링크/2차 준비 오카방 링크/비밀번호를 확인한다.

(4) 입장 가능 시간대에 오카방에 입장한다.

 

입장가능 시간대가 지나면 비밀번호가 다시 바뀌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오카방 링크와 비밀번호를 공유하는 행위를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2 - (b) 메일 주소

 

아래의 사항을 2013.kicpa@gmail.com 으로 보내 주시길 바랍니다. 

보내실 때에는 구성원 확인을 위하여 반드시 서울대 이메일을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2 - (c) 메일 서식

 

메일 제목 : 서울대 학습반 가입신청/OO학과/홍길동

메일 내용 :

1) 이름

2) 학번 ex. 20xx-xxxxx

3) 학과 (복수전공 및 부전공 등 표기)

4) 전화번호

5) 가입 목적: 회계사 시험 1차 준비/회계사 시험 2차 준비(동차)/회계사 시험 2차 준비(유예)/단순 관심/수업 준비/CPA외 시험 준비/기타(서술해 주세요)

6) 특이사항 (군 복무 중이신 경우)

 

2 - (d) 메일 전송 마감기한 및 오픈카톡방 입장가능 시간

 

메일 전송 마감기한 : 매주 일요일 20

오픈카톡방 입장 가능 시간 : 매주 일요일 21 ~ 24


ex) 일요일 20시 이후에 발송된 메일에 대해서는, 차 일요일에 일괄적으로 처리됩니다. 

이 때도 마찬가지로 메일 전송 마감기한은 20시이며 오픈카톡방 입장 가능 시간대는 21~24시입니다.

 


3. 군 복무로 인하여 정해진 시간에 입장 불가능한 경우

학습반 홈페이지에 게시된 학습반 담당자 번호로 문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 때, (1) 성명 (2) 메일을 보낸 날짜 (3) 오픈카톡방 입장이 가능한 날짜와 시간대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